‘아빠를 부탁해’ MV
‘아빠를 부탁해’ MV
‘아빠를 부탁해’ MV

[텐아시아=이은호 인턴기자] 가수 아이유가 부른 SBS ‘아빠를 부탁해’ 주제곡 뮤직비디오 영상이 선공개됐다.

오는 20일 오후 1시 아이유가 함께한 ‘아빠를 부탁해’ 주제곡 영상이 ‘아빠를 부탁해’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TV캐스트, Daum TV팟 등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영상에는 ‘아빠를 부탁해’에 출연 중인 이경규, 강석우, 조재현, 조민기가 딸들과 함께 일상생활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네 부녀의 좌충우돌하는 모습과 아이유 특유의 맑은 음색으로 살려낸 가사는 한 편의 동화를 보는 것 같은 따뜻함을 자아낸다.

이번 ‘아빠를 부탁해’ 주제곡은 아이유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음악의 완성도를 높였다. 아이유는 제작진이 보내준 기존의 가사에 “옛날보다 미남은 아니지만 둥글둥글 배도 좀 나왔지만 눈 맞추어 웃을 수 있는 이 순간 아빠 주름이 너무 좋아라” 등 자신의 경험을 살린 내용을 집어넣으며 일상에서 느끼는 아버지의 소중함에 대해 잘 표현해냈다.

‘아빠를 부탁해’ 제작진은 “자칫 동요처럼 들릴 수 있는 가사였지만 맑은 음색을 가진 아이유의 목소리와 만나 사랑스럽고 감성적인 곡으로 완성할 수 있었다. 출연진과 제작진 모두 주제곡에 대해 200% 만족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빠를 부탁해’는 오는 21일 오후 8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이은호 인턴기자 wild37@
사진제공. SBS ‘아빠를 부탁해’ 주제곡 MV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