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순정에 반하다’ 티저 예고편
‘순정에 반하다’의 티저 포스터에 이어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보기만 해도 이번 작품의 밝은 분위기가 느껴지는 티저 포스터와 함께 웃음을 유발하는 티저 예고편까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것.종합편성채널 JTBC 새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남이 새 심장을 얻은 후 오직 한 여자에게만 뜨거운 가슴을 지닌 감성 충만한 순정남으로 180도 달라지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힐링 드라마.
이번에 공개된 ‘순정에 반하다’의 티저 예고편은 정경호 편, 김소연 편으로 나누어진 두 가지 버전으로 각각 지난 주 방송됐던 ‘하녀들’이 끝난 직후 브라운관을 통해 공개됐다. 정경호와 김소연은 각각 이번 작품 속에서 민호, 순정 역을 맡았다.
JTBC ‘순정에 반하다’ 티저 예고편
먼저 지난 2월 27일 금요일 공개됐던 정경호 편의 티저 예고편은 섹시한 자태를 뽐내는 여인의 뒷모습을 보고 밝은 얼굴로 다가서던 정경호가 침을 흘리며 자는 김소연임을 알아채고 순식간에 안쓰러운 표정으로 변하며 그가 맡은 민호 캐릭터의 일각을 보여주고 있다고. 이어 다음날인 2월 28일 공개됐던 김소연 편의 티저 예고편에서는 열심히 일하는 것처럼 보였던 정경호가 알고 보니 게임을 하고 있어 실망하는 김소연의 모습이 담겨 있어 두 가지 예고편 모두 보는 이들에게 깨알 웃음을 선사하며 벌써부터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가 전할 즐거움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JTBC ‘순정에 반하다’는 오는 4월 3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주)김종학프로덕션, (주)도레미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