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X크러쉬
자이언티와 크러쉬의 ‘그냥’이 가온차트 주간차트 3관왕에 올랐다.12일 가온차트 측에 따르면 7주차 가온차트 디지털 종합과 다운로드 차트, 스트리밍 차트에서 자이언티와 크러쉬가 부른 ‘그냥’이 1위에 올라 3관왕을 기록했다.
지난 2일 발표된 ‘그냥’은 짝사랑에 대한 다양한 감정과 심정을 서정적인 멜로디로 표현한 곡이다.
7주차 가온차트 디지털 종합 2위는 나얼의 신곡 ‘같은 시간 속의 너’가 새롭게 차트에 진입했다. 3위는 지난주 1위를 기록했던 다비치의 ‘또 운다 또’가 4위는 매드클라운의 ‘화(Feat. 진실 of Mad Soul Child)’가 5위는 백지영이 부른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OST Part 2 ‘비커즈 오브 유(Because Of You)’가 차지했다.
7주차 앨범차트 1위는 정용화의 ‘어느 멋진 날’이 차지했다. 또 정용화의 이 앨범 동명 타이틀곡은 K-팝스타들의 글로벌 인기를 가늠하는 소셜차트 1위에 올랐으며 가온웨이보 개인 인기차트에서도 정용화가 1위를 기록해 앨범, 타이틀곡, 개인이 고루 사랑받음을 증명했다.
가온웨이보 그룹 인기차트는 슈퍼주니어가 지난주에 이어 1위에 올랐다.
가온차트 1월 월간차트 디지털 종합차트 1위는 매드 클라운의 ‘화’가 차지했다. 1월 월간 앨범 판매량 1위는 7만 5,886장의 누적 판매를 기록한 정용화의 ‘어느 멋진 날’이 차지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아메바컬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