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소나무
소나무

2015 ‘초대형신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걸그룹 소나무(SONAMOO) 멤버 의진이 깜짝 졸업 인증샷을 공개했다.

11일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을 앞두고 있는 의진은 자신의 트위터(@SONAMOO_EuiJin)에 “안녕하세요, 소나무 의진입니다! 드디어 제가 졸업을 하게 되었어요. 수능 본다고 사진 올린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졸업이라니…”라며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졸업하는 친구들 모두 축하하고 새로운 시작을 활기차게! 아자아자”라며 귀여운 ‘셀프 응원’을 덧붙인 의진은 함께 업로드한 초근접 셀프 카메라에도 굴욕 없는 우윳빛 피부를 자랑해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의진은 지난 1월 2일 걸그룹 소나무의 멤버로 가요계 당찬 첫 발을 내디딘 신인. 하지만 소나무의 데뷔곡 ‘Deja Vu(데자뷰)’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돋보이는 파워풀한 칼군무와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대중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그 중에서도 소나무의 ‘댄스 다크호스’로 불리는 의진은 졸업 후 세종대학교 글로벌 지식교육원 실용음악과에 진학할 예정이다. 이에 소나무의 기획사 TS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평소 남다른 열정을 뽐냈던 의진이 대학 진학을 통해 전공 분야에 좀 더 심화 있는 학습으로 자신의 음악적 소양을 한 단계 발전시키고자 한다. 아티스트로서 성장하고,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의진이 속한 걸그룹 소나무는 데뷔곡 ‘데자뷰’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데뷔 한 달 만에 단독 리얼리티 쇼를 런칭해 SBS MTV ‘소나무의 펫하우스’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이다.

11일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에는 소나무 의진 외에도 에이핑크 오하영과 레드벨벳 조이, 이하이 등이 함께 졸업 예정인 것으로 전해져 각종 매체의 뜨거운 취재 열기가 예상되고 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