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클링 걸스
스파클링 걸스
스파클링 걸스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4′(연출 박성훈, 이하 K팝스타4)가 쟁쟁한 실력으로 살아남은 참가자들이 TOP 10에 오르기 위해 겨루는 ‘배틀 오디션’의 서막을 올렸다.

전주보다 1.2% 상승한 13.1%(이하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동시간대 2위를 지킨 ‘K팝스타4’는 정승환과 스파클링 걸스 중 TOP 10 진출자가 결정되는 장면은 순간 시청률 19.41%를 보이기도 했다.

이날 ‘배틀 오디션’ 1조부터 그레이스 신, 서예안, 지유민이 대결한 데 이어 2조 정승환, 스파클링 걸스, 전소현이 경연을 펼치며 기대를 높였다. 각 기획사의 특징을 반영한 스타일로 무대에 선 참가자들은 이전 라운드와 확연하게 다른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심사위원 양현석, 박진영, 유희열도 이전 라운드와 달리 심사평에 그치지 않고, 자신의 기획사에서 트레이닝을 받은 참가자들을 한 명이라도 더 TOP 10에 진출시키기 위한 경쟁에 참여해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서예안, 스파클링 걸스가 TOP 10에 직행하고, 1라운드부터 극찬 받아온 정승환, 그레이스 신이 2등 재대결 무대로 밀려나는 등 예상 외의 결과를 낳은 ‘K팝스타4’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