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2월 6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고은미가 올랐다.

고은미
고은미
고은미

# 고은미 결혼

배우 고은미가 결혼한다.

6일 고은미의 소속사 싸이더스HQ는 고은미가 오는 5월12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고은미의 예비 신랑은 8세 연상의 사업가로 두 사람은 1년 6개월여의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소속사 측은 “날짜 외에는 세부적인 사항은 결정된 것이 없다”라며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MBC 일일드라마 ‘폭풍의 여자’에 출연중인 고은미는 오는 4월 드라마 종영 후 결혼식 준비에 집중할 예정이다. 고은미는 결혼 후에도 연기 활동을 지속할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예비 신랑은 다정다감한 성격으로 두 사람이 성격과 가치관 등이 잘 맞아 결혼에 이르게 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1995년 혼성 3인조 그룹인 티라비 래퍼로 데뷔한 고은미는 이후 연기자로 변신, 영화 ‘킬러들의 수다’이후 SBS ‘나는 전설이다’ ‘황금의 제국’ 등을 통해 꾸준히 연기활동을 보였다. 최근에는 MBC ‘폭풍의 여자’에 출연중이다.

TEN COMMENTS, 결혼 축하드립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싸이더스HQ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