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한새
MC한새의 신곡이 발매됐다.27일 정오 MC한새는 신곡 ‘치킨 시켜 먹을 때(Drumstick Love)’를 발매했다. ‘치킨 시켜 먹을 때’는 일상에서의 소박하지만 깊은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랩 곡으로 흔하게 또는 열광적으로 좋아하는 치킨, 라면 등을 소재로 아기자기한 연애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이 곡의 가사에는 치킨 다리 두 개를 모두 준다거나 집에 가기 전에 라면 먹고 가라고 붙잡는 모습, 주말을 기다리거나 주말이 되었지만 할 것이 없어서 함께 빈둥거리는 연애의 모습들을 잘 나타내고 있다.
‘치킨 시켜 먹을 때’를 함께 부른 가수 로맨틱멜로디초비는 ‘초비콜링’이라는 곡으로 데뷔 후 각종 CF 음악과 방송 CM 등으로 유명한 싱어송라이터다. 로맨틱멜로디초비는 ‘치킨 시켜 먹을 때’에서 상큼한 목소리로 사랑에 푹 빠진 남녀의 달콤한 속삭임을 잘 표현했다.
MC한새는 지난 1995년 이창권 1집에 객원 래퍼로 참여하면서 공식 데뷔했다. 이후 MC한새는 언더그라운드에서 실력을 인정받으며 인지도를 쌓았다. MC한새는 ‘사랑이라고 말하는 마음의 병’, 허무한 나무‘ 등의 히트곡을 발표한 바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소니뮤직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