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EXID
EXID

걸그룹 EXID가 21일 오후 6시에 생방송되는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 ‘위아래’ 굿바이 무대와 함께 수정 전 오리지널 안무를 공개한다.

음악방송 1위를 석권하며 음원 차트 역주행의 신화를 쓴 EXID는 지난 해 여름 ‘쇼 챔피언’을 통해 ‘위 아래’ 첫 무대를 선보이며 오리지널 안무를 공개해서 큰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EXID는 이후 진행된 모든 무대에서는 수정 버전 안무를 선보였었다.

‘쇼 챔피언’을 통해 첫 무대를 가졌던 EXID는 이날 방송을 통해 ‘위 아래’ 굿바이 무대도 갖게 되는 의리를 보였다. 또한 EXID는 특별한 마지막 무대를 위해 오리지널 안무를 다시 한번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쇼 챔피언’ 제작진은 “첫 무대와 마지막 무대를 함께 하며 의리는 지켜준 EXID를 위해 제작진도 특별한 무대를 마련할 예정이다”며 EXID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슈퍼주니어 강인의 뒤를 이어 ‘쇼 챔피언’ 4대 MC로 발탁된 SM 루키즈의 도영과 재현이 첫 MC 데뷔무대를 갖고 특별한 퍼포먼스로 MC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 또한 2015년 첫 생방송을 시작하는 ‘쇼 챔피언’을 축하하는 태양, 비스트, 인피니트, B1A4, 씨엔블루, 걸스데이, 에이핑크, 김종국 등 스타들의 릴레이 축하 멘트가 공개된다. 이어 종현, 노을, 매드클라운, 화요비, 헬로비너스, NC.A, HIGH4, 헤일로, 포텐, 타히티, 소나무, 루커스, NOM 등이 생방송에 출연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구혜정 photonin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