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가수 싸이가 생일 축하에 대한 감사인사를 전했다.31일 싸이는 자신의 트위터에 “생일 축하 사진이 많습니다! 모두 감사드립니다(Lots Of bday pics!! THX to all)”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 팬들이 싸이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한 사진들이다. 사진 속 싸이는 특유의 유쾌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싸이는 1977년 12월 31일 생으로 만 37세 생일을 맞이했다. 싸이는 올해 스눕독과 함께한 ‘행오버’를 통해 유투브에서 2014년 가장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 순위 1위를 기록했으며 지난 19~21일, 24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연말 콘서트를 개최했다.
콘서트에서 싸이는 “제가 과분한 사랑을 받고 제 정신으로 돌아오는데 2년이 걸렸다”며 “내년에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한 곡으로 승부하지 않고 열심히 음악하겠다. 그렇게 계속 하다보면 좋은 노래가 나올테고 ‘강남스타일’처럼 다른 나라 사람들도 좋아해주시면 너무 좋은 것이다. 하고 싶은 음악을 하겠다”고 신곡 계획을 밝힌 바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