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소나무
소나무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2월 29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소나무가 올랐다.

# 소나무, 나무가 아니죠~ 신인 걸그룹 맞죠!
걸그룹 소나무가 당찬 시작을 알렸다.

소나무는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데뷔 기념 쇼케이스를 가졌다. 이날 소나무 멤버들은 데뷔 타이틀곡 ‘데자뷰(Deja Vu)’, ‘아낌없이 주는 나무’ 무대를 선보였다.

소나무는 “아직 서툴지만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오랜 시간 열심히 준비했으니 기대하신 만큼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리더 수민을 비롯해 메인보컬 민재와 하이디, 서브보컬 의진과 나현, 래퍼 디애나와 뉴썬으로 구성된 소나무는 걸스 힙합을 바탕으로 로우랩과 하이랩을 오가는 독특한 색깔을 보였다. 또한 여리여리한 겉모습과 달리 파워풀한 퍼포먼스, 래핑을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펼쳤다.

특히 멤버 민재는 단아한 모습과 달리 모기 소리, 북한 어린이 모창,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모창 등 개인기 3종 세트를 선보이며 새로운 예능돌의 등장을 알렸다.

소나무는 같은 날 정오에 데뷔앨범 타이틀곡 ‘데자뷰(Deja Vu)’ 뮤직비디오와 앨범 전곡을 공개했다. 소나무의 ‘데자뷰’는 시크릿의 ‘매직’, ‘마돈나’와 기리보이&NS윤지의 ‘설렘주의’를 작곡한 스타트랙(강지원, 김기범)과 작곡가 마르코(MARCO)가 만들었으며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맡았다.

TEN COMMENTS, 민재의 개인기 3종 세트. 꼭 TV에서 많이 봤으면 좋겠어요. 예능감 인정!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구혜정 photonin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