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SBS AWARDS FESTIVAL’ 방송체험존
‘2014 SBS AWARDS FESTIVAL’이 방송체험존을 통해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지난 20일 개막한 ‘SBS AWARDS FESTIVAL’ (이하 ‘SAF’)은 한 해를 빛낸 최고의 스타들과 시청자가 함께 하는 국내 최초 방송축제로 SBS 인기 프로그램(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라디오) 소개와 시상식(가요, 연예, 연기)을 결합한 대규모 페스티벌이다.
2014년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 총 12일간 열리는 ‘SAF’에서는 각 프로그램별 부스는 물론 시청자를 위한 참여 콘테스트, 스타와의 만남, 컬투쇼 오픈스튜디오 및 웃찾사 공연 등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방송체험존에서는 여러 가지 방송 관련 직업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아나운서, 성우는 물론 SBS ‘별에서 온 그대’ 속 주인공도 되어볼 수 있다.
또한 뉴스 데스크와 방송용 카메라가 설치되어있는 ‘아나운서 체험 Zone’에서는 누구나 뉴스의 메인 앵커가 되어볼 수 있다.
‘성우 체험 Zone’에서는 실제 성우와 함께 애니메이션 더빙을 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특히 이 체험존에서 더빙한 음성은 자신의 휴대폰으로 녹음 파일을 받을 수 있어 추억으로도 남길 수 있다.
체험이 모두 끝나면 ‘미래 명함’을 만들 수 있다. 자신이 원하는 직업을 선택하면 그에 맞는 디자인과 내용으로 명함이 완성된다.
‘2014 SBS AWARDS FESTIVAL’은 2014년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 총 12일간 서울삼성동 코엑스C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제공. S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