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프로스트 크리스마스
닥터프로스트 크리스마스
OCN 천재 심리학자 ‘닥터 프로스트’ 주연배우 송창의, 정은채, 이윤지가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제작진을 통해 해맑은 성탄절 인사를 전했다.

먼저 송창의는 빨간 벙어리 장갑을 착용해 천재 심리학 산타로 깜짝 변신했다. 이어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몸 관리 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여러분 메리크리스마스”라는 인사를 전했다. 정은채 역시 “여러분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메리크리스마스”라며 애정 어린 당부를, 마지막으로 이윤지는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메리크리스마스”라고 짧지만 따뜻한 진심이 담긴 성탄절 인사를 건넸다.

세 명 모두 밝은 미소를 띠고 있어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송창의는 빨간 벙어리 장갑을 낀 채 큰 손인사와 함께 미소를, 정은채와 이윤지는 환한 웃음으로 성탄절 맞이 감사하는 마음을 함께 전한 것.

‘닥터 프로스트’ 6화는 28일 연말 휴방 후 2015년 1월 4일 오후 11시에 안방극장을 찾는다. 이 날 방송에서는 송선(이윤지)이 7년 전 사망한 동생 송설과 같은 경계선 인격장애 증상을 보이는 내담자와의 상담을 시작하게 되면서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가 이어질 예정이다.

OCN ‘닥터 프로스트’는 이종범 작가의 네이버 인기 웹툰 ‘닥터 프로스트(Dr.Frost)’를 원작으로 하며, 천재 심리학자 닥터 프로스트가 공식, 비공식적으로 수사에 합류해 범죄를 해결하는 내용을 담은 힐링 심리 수사극이다. 송창의, 정은채, 성지루, 이윤지, 최정우 등 매력적인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화별 최고 평균시청률 1.9%, 최고시청률 2.4%를 기록하고 있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