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배우 클라라가 원조 ‘귀요미송’ 작곡 및 프로듀서 단디가 만든 ‘귀요미송2’로 22일 디지털 싱글앨범을 발표한다.22일 제작사 스페이스브레인스에 따르면 ‘귀요미송2 클라라’라는 타이틀로 발매되는 음원과 뮤직비디오에는 큐티, 발랄, 엉뚱, 엽기 콘셉트가 반영됐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통해 이전에 볼 수 없었던 클라라의 엉뚱하고 발랄한 보이스와 연기를 확인할 수 있다는 평이다.
클라라 ‘귀요미송2’의 특징은 ‘귀요미송’보다 한층 빨라진 박자, 귀여우면서도 톡톡 튀는 클라라의 목소리를 꼽을 수 있다.
클라라의 ‘귀요미송2’에는 ‘우리 집에 왜 왔니’를 비롯해 ‘언제까지 어깨 춤을 추게 할 거야’ 등의 센스 넘치는 가사가 돋보인다. 또한 ‘귀요미송2’는 전작에 비해 보다 더 쉽고 누구나 재미있게 따라할 수 있도록 기획 제작됐다.
클라라의 ‘귀요미송2’에는 곽현주 디자이너가 의상을 맡아 큐티, 당당, 엽기, 발랄의 요소를 의상에 녹였다. 또한 안무는 나인뮤지스, 달샤벳 등과 함께한 최정호 안무가가 담당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미국 마블 코믹스 원작자인 스탠 리가 특별 출연한다. 스탠 리는 뮤직비디오 속에서 귀요미 학교 교장 선생님 역으로 출연한다.
클라라의 ‘귀요미송2’는 22일 정오 공개되며 이어 오는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방송 무대에 설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스페이스브레인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