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틴탑 김이안
주간아이돌 틴탑 김이안
오는 1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는 MBC드라마넷 MBC에브리원 코믹 판타지 드라마 ‘스웨덴 세탁소’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데뷔한 틴탑 창조가 출연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주간아이돌’ 녹화에서는 ‘스웨덴 세탁소’에서 연하남으로 누나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틴탑 창조가 출연해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여심을 사로잡는 본인만의 필살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바로 ‘스웨덴세탁소’의 두 남자 주인공 틴탑 창조와 배우 김이안이 드라마 OST에 참여한 동명의 인디밴드 ‘스웨덴세탁소’ 의 두 여자멤버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애교, 댄스, 노래 등 다양한 매력 대결을 펼친 것.

창조는 누나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틴탑의 히트곡인 ‘긴 생머리 그녀’, ‘장난 아냐’와 함께 스웨덴 세탁소의 신청곡인 ‘향수 뿌리지마’ 까지 연달아 보여주며 춤과 노래만으로 무미건조하던 ‘스웨덴 세탁소’ 멤버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창조의 무대를 본 ‘스웨덴 세탁소’ 멤버들이 엄지를 치켜세우며 적극적인 반응을 보이자 MC형돈은 “그냥 창조가 좋은 것 아니냐”, “틴탑 팬이다” 라는 등 스웨덴세탁소의 일방적인 여심에 반기를 들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이외에도 창조는 화난 여자 친구를 풀어주는 애교와 여심을 사로잡기 위한 걸그룹 댄스를 선보이며 누나들의 마음을 빼앗은 완벽한 연하남으로 변신해 스웨덴세탁소의 여심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방송은 10일 오후 6시.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