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샷
핫샷


핫샷

그룹 핫샷이 전국으로 팬사인회를 확대 개최한다.

데뷔 전부터 이미 2,000여 명의 팬덤을 지닌 핫샷은 올해 전국 20여 곳에서 팬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지난 8월부터 두차례에 걸쳐 팬미팅을 해오면서 탄탄한 팬덤을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은 핫샷은 가요계에서 이미 데뷔 전부터 가장 주목받는 신인 힙합 아이돌로 주목을 받아 왔다.

핫샷은 지난 10월 말부터 서울 합정동 메세나폴리스 지하광장과 종로 영풍문고, 여의도 IFC몰, 수원 애경백화점, 김포 롯데몰 등에서 꾸준히 팬사인회를 열었다. 핫샷은 향후 수도권에서 부산, 대구, 광주 등 지방 대도시에서도 팬사인회를 개최 할 예정이다.

핫샷은 데뷔 전부터 자작곡을 공개했을 정도로 실력있는 보컬로 인정 받아 온 리더 준혁을 비롯해 폭발적인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티모테오, 국내 최고 크럼프 크루인 몬스터 우 팸 출신 키드몬스터, 보컬 성운, 래퍼 윤산, 리드보컬과 춤을 맡은 호정 등의 멤버로 구성됐다.

핫샷은 엑소의 ‘으르렁’과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원 레스 론리 걸’을 만든 프로듀서 신혁이 이끄는 작곡팀 줌바스와 작업한 곡 ‘테이크 어 샷’을 발표하고 성공적 데뷔를 알렸다.

핫샷은 오는 6일 오후 7시 일산 현대백화점 반디앤루니스, 7일 오후 7시 인천 신세계백화점 5층 키즈홀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KO사운드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