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K팝스타4’의 매력 소녀 탄생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2월 1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서예안이 올랐다.
SBS ‘K팝스타4’가 방송될 때마다 화제 인물을 낳고 있다.
지난 4일 방송에서 탄생된 스타는 서예안. 서예안은 수줍게 무대에 올라 아리아나 그란데의 히트곡 ‘프라블럼'(Problem)을 거의 모창 수준으로 소화해냈다. 그러나 어설픈 춤동작과 추임새로 지켜보는 이들의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박진영은 “이렇게 춤을 추는 여자를 정말 좋아한다”라며 “완전 취향저격이다”고 심사평을 내렸다.
서예안은 방송 직후부터 다음날 오전까지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대중의 관심을 얻고 있다. 놀라운 가창력과 어설픈 춤의 반전 매력으로 귀여움을 사며 또 한 명의 ‘K팝스타’를 예고하고 있다.
TEN COMMENTS, 동영상을 무한 반복하게 매력, 보는 이를 흐뭇하게 웃게 만드는 매력!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 SBS ‘K팝스타4′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