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사랑
추사랑
추사랑

추사랑의 뷰티 시크릿이 전격 공개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54회에서는 ‘아빠가 아이를 꿈꾸게 한다’가 방송된다. 이날 최근 한창 물오른 미모를 뽐내고 있는 추사랑은 미모 관리 비법을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사랑이는 유독 화사한 미모를 뽐냈다. 사랑이는 잠에서 막 깨어나 헝클어진 머리카락과 부스스한 얼굴도 자체발광 미모로 완벽 커버하며 뷰티 시크릿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사랑이의 자체발광 러블리 미모를 완성시킨 비법은 바로 ‘코핑’이었다. 엄지와 검지 손가락으로 콧대를 쭉쭉 잡아당기는 ‘코핑’은 다름아닌 추성훈의 아이디어. 추성훈은 “애기 때 코 당기면 높아진다고 해서 사랑이가 따라 할 수 있는 놀이를 만들었다”고 밝히며 야심 찬 ‘추사랑 콧대 높이기’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다.

사랑이는 영문도 모른 채 아빠를 따라 “코핑~ 코핑~”을 연발하며 코를 잡아당겼고 ‘코핑’에 열중했다. 사랑이의 열렬한 호응과 함께 ‘코핑’ 조기교육에 성공한 추성훈. 하지만 부작용도 있었다. 과도한 사랑의 ‘코핑 놀이’에 콧등이 금세 새빨개 진 것이었다. 이에 추성훈은 “어우~ 이제 빨개진다~ 그만~ 그만~”하고 소리치며 서둘러 사랑의 두 손가락을 저지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30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KBS2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