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아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1월 18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초아가 올랐다.
#AOA 초아, 애교 고양이 연기에 신동엽 “보기 좋네요”
걸그룹 AOA 초아가 애교 피우는 고양이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17일 방송된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는 홍록기, 정가은, AOA의 초아, 설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안녕하세요’의 공식 질문 “요즘 고민 있어요?”에 게스트로 출연한 초아는 새 앨범의 고충에 대해 얘기했다. 초아는 “캣우먼 콘셉트여서 뮤지컬과 동물농장을 보며 참고했다”고 하며 애교 피우는 고양이 연기를 선보였다.
이를 본 MC 신동엽은 “보기 좋네요”라며 엉큼한 미소를 지어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앙증맞은 초아의 모습에 MC 이영자는 “나도 해보겠다”며 발 벗고 나섰다. 초아의 옆에 자리 잡고 같은 포즈를 취한 이영자를 보며 김태균은 “호랑이 같다”고 무서워했고 신동엽은 아예 눈을 가리는 모습을 보여 웃음바다가 되었다.
이어 캣우먼으로 변신한 초아와 설현은 신곡 ‘사뿐사뿐’ 무대를 선보여 스튜디오의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
초아가 속한 AOA는 최근 신곡 ‘사뿐사뿐’으로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다.
TEN COMMENTS, 무대 위의 섹시한 캣우먼과 무대 밖의 귀여운 고양이, 둘 다 잘 어울리네요!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KBS2 ‘안녕하세요’ 방송화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