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그룹 에픽하이의 인기가 해외로도 이어지고 있다.

31일 발표된 미국 빌보드차트에 따르면 에픽하이의 정규 8집 ‘신발장’은 월드앨범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앞서 빌보드는 에픽하이의 이번 앨범을 두고 ‘에픽하이 특유의 사회적 시선이 담긴 스토리텔링이 완벽한 앨범’이라고 호평을 전한 바 있다.

에픽하이는 음원 발매 11일째 임에도 국내 음원차트에서도 여전히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타이틀곡인 ‘헤픈엔딩’은 31일 오후 1시 기준 멜론, 엠넷, 벅스, 다음, 네이버 등 5개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헤픈엔딩’은 지난 3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에픽하이는 “열심히 만든 앨범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받은 상인데요, 마음으로 간직하면서 앞으로도 위로가 되는 많은 분들에게 따뜻함을 주는 그런 음악을 만들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픽하이는 오는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단독콘서트 ‘퍼레이드(PARADE 2014)’를 개최한다. 오는 12월 7일 대구(천마아트센터), 12월 19일 인천(삼산월드체육관), 12월 27~28일 부산 (소향씨어터)에서도 전국투어 공연을 이어간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