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그룹 비투비가 이틀 앞으로 다가 온 첫 단독 콘서트의 연습 현장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비투비는 29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비투비 첫 번째 콘서트 D-2, 모두 #올림픽홀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첫 단독 콘서트 ‘헬로 멜로디’의 막바지 연습 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첫 단독 콘서트의 뜨거운 열기를 예고하는 비투비의 연습 현장과 함께, 공연 막바지 준비를 위한 회의에 집중한 여섯 멤버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공개됐다. 비투비의 깜짝 퍼포먼스와 다양한 솔로무대를 예고하는 멤버들의 사진에 이어 최근 MBC ‘진짜 사나이’를 통해 순수하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열정적인 모습으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는 육성재의 진지한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군무 연습사진까지 공개돼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비투비는 ‘넌 감동이야’의 종횡무진 활동으로 바쁜 와중에도 첫 단독 콘서트에 대한 열망으로 다양한 아이디어로 구성된 무대를 위해 매일 밤을 지새우며 막바지 준비에 여념이 없다는 후문이다.
비투비는 보컬라인과 랩라인으로 나뉘어 확실한 실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작사, 작곡에서도 뛰어난 싱어송라이터적 능력을 호평 받아온 실력파 아이돌로서의 진면모를 선보일 계획이다.비투비는 콘서트를 통해 개성 넘치는 솔로무대부터 관객들의 가슴을 뛰게 할 감동의 스테이지까지 ‘성장형 아이돌’의 진가를 펼친다.
비투비의 2014 첫 단독 콘서트 ‘헬로, 멜로디’는 오는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이틀간 올림픽 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열린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