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0시, 선공개되는 에픽하이 ‘본헤이터(BORN HATER)’ 뮤직비디오의 코믹한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17일 공식블로그(www.yg-life.com)에 ‘본헤이터’ 뮤직비디오 티저이미지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19금’ 표시와 함께 에픽하이를 비롯해 B.I, 여성 모델, 댄서 등이 함께 시무룩한 표정으로 앉아있어 과연 어떤 뮤비가 나올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B.I는 ‘쇼미더머니3’에서 화제를 모았던 랩소절인 ‘돈이 많든가’라는 문구가 새겨진 모자를 쓰고 있어 웃음 짓게 만든다.

에픽하이의 ‘본헤이터’는 편견을 가지거나 특정 래퍼를 폄하하는 이들을 뜻하는 ‘헤이러’, 방해자, 훼방꾼들 때문에 피곤한 이들의 편에 서는 노래. 에픽하이와 함께 빈지노, 버벌진트, 위너의 송민호, B.I, 바비 등 힙합신의 가장 핫한 선후배들이 뭉쳐 다양한 시선과 위치에서 ‘헤이러’를 논하는 곡이다. 올드스쿨 힙합 곡답게 드럼과 베이스, 투컷의 디제잉과 래퍼들의 목소리만으로 역대급 조화를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에픽하이는 정규 8집 ‘신발장’의 더블타이틀 곡인 ‘헤픈엔딩’과 ‘스포일러’를 비롯해 ‘막을 올리며’ ‘부르즈 할리파’ ‘신발장’ 등 총 12곡 트랙리스트와 개코부터 태양까지 초호화 ‘에픽사단’의 피처링 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에픽하이의 정규 8집 ‘신발장’은 온라인은 21일 0시, 오프라인 앨범은 22일 발표되며,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이번 앨범에는 에픽하이의 친필사인과 인증서가 담긴 한정반도 제작, 랜덤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에픽하이는 오는 21일 정규 8집 ‘신발장’을 발표와 함께 오는 11월 15일과 16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하는 단독콘서트 ‘퍼레이드 2014’로 5년 만에 콘서트 무대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