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범키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9월 23일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것은 트로이의 범키이다.

# 트로이 범키의 웃픈(?) 생일 인증샷

그룹 ‘트로이’의 멤버 범키의 생일상 사진이 화제다.

범키는 23일 본인의 트위터에 “이제 12시 지났으니 오늘 정오에 트로이 새싱글이 드디어 발매가 됩니다 많은 관심 부탁을 드리는게 다가 아니라 제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라는 글과 함께 재미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범키는 상다리가 휠 정도로 풍성한 음식이 차려진 상에 홀로 앉아있다. 상만 보면 수많은 사람들이 있어야 할 것 같지만 홀로 꽃다발을 들고 앉아있는 범키의 모습이 반전 폭소를 유발한다.

범키가 속한 그룹 트로이는 23일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변해가’를 공개했다. ‘변해가’는 그룹 듀스 이현도와 범키가 공동 작곡해 화제를 낳았으며 오래된 연인들이 느끼는 권태기의 감정을 담은 알엔비 곡이다.

TEN COMMENTS, 범키씨 늦었지만 생일 축하 드립니다.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 범키 트위터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