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아시아투어 콘서트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한 신화의 서울 콘서트가 23일 DVD로 출시된다.
지난 해 8월 3-4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신화의 ‘2013 그랜드 피날레 더 클래식 인 서울(GRAND FINALE THE CLASSIC in SEOUL)’의 실황을 담은 DVD가 23일 정식 발매되며 팬들의 환호를 이끌고 있는 것.
작년 5월 정규 11집 앨범을 발매한 신화는 같은 해 6월 홍콩을 시작으로 중국 상해, 대만 타이페이, 일본 도쿄, 중국 북경을 거쳐 서울에서 아시아투어의 대미를 장식했다. 총 6개 도시 10회 공연에서 10만 여명이 넘는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했다.
지난 해 8월 아시아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했던 서울 콘서트는 당시 체조경기장 사상 가장 넓은 무대설치는 물론, 돌출무대를 구성해 공연장 전체를 활용하는 등 2만 4,000여 명의 팬들과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최고의 무대를 선사해 많은 팬들의 만족도를 이끌어냈던 공연이다.
이에 서울 콘서트가 DVD로 출시된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예약판매가 시작된 지난 11일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며 판매율 1만 장도 기록하기 어려운 라이브 DVD 시장에서 3만 장이 넘는 예약 선주문은 물론, 수량 판매 역시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총 2CD로 구성된 이번 DVD는 당시 콘서트에서 최초로 선보였던 11집 수록곡 ‘스카페이스(Scarface)’무대까지 30여 곡에 가까운 신화의 화려한 퍼포먼스 무대들은 물론, 당시 공연장에서 팬들의 큰 웃음을 자아냈던 영화 ‘범죄와의 전쟁’ 패러디 영상과 스페셜 VCR 메이킹 영상, NG 퍼레이드를 수록해 초고화질의 영상과 생동감 넘치는 음질로 신화의 다양한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DVD로 완성되었다.
또한 지난 해 홍콩, 중국, 대만, 일본 등 6개 도시에서 펼쳐졌던 2013 아시아투어 콘서트에서의 여섯 멤버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사진으로 담아낸 40페이지 가량의 스페셜 포토북을 함께 구성, 팬들에겐 더없이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컴엔터테인먼트 측은 “당시 화려했던 공연장의 열기를 그대로 담기 위해 1년이 넘는 제작과정을 거쳐 최상의 퀄리티로 구성하였다. 멤버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다양한 VCR과 화보집까지 팬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하였으니 오늘 출시되는 DVD에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DVD는 23일 핫트랙스, 예스24, 신나라 레코드 등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 및 오프라인을 통해 출시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신컴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