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태양의 ‘눈,코,입’이 노래방 애창곡으로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눈,코,입’은 18일 발표된 가온차트 노래방 주간차트에서 11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신기록을 경신했다. 지난 4일 발표된 이 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9주 연속 정상을 차지, 올해 ‘노래방차트’ 최다 연속 1위 기록을 수립한 ‘눈,코,입’은 11일 10주 연속 1위에 오른데 이어 18일에도 정상을 고수하며 올해 노래방에서 대중에게 가장 사랑받은 노래라는 타이틀을 굳건히 지키고 있다.
‘눈,코,입’은 지난 6월 29일부터 7월 5일 기준 이 차트에서 처음 정상에 오른 후 11주 연속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일본 솔로 데뷔앨범 ‘RISE + SOLAR & HOT’를 발매, 발매 당일 오리콘 앨범 데일리 랭킹과 위클리 랭킹에서도 2위를 기록했고 일본에서 총 6개 도시 13회 공연에 7만명을 동원하는 일본 솔로 투어 콘서트를 마친 태양은 다음달 11일과 1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4년만에 단독콘서트 ’2014 TAEYANG CONCERT – RISE’를 열고 국내팬들과 만난다.
16일과 17일 G마켓을 통해 오픈된 1차, 2차 티켓 예매가 시작과 함께 매진을 기록하면서 태양의 단독공연에 대한 팬들의 높은 기대감을 입증시키고 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