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동률
뮤지션 김동률의 전국투어 콘서트 ’2014 김동률 전국투어 콘서트 ‘동행” 티켓 오픈을 앞두고 예매 전쟁이 예고돼 음악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1차 티켓 오픈은 부산(11월1~2일, 부산KBS홀), 성남(11월8~9일, 성남아트센터), 광주(11월15~16일, 광주문화예술회관) 3개 도시다. 고양, 전주, 서울, 대전, 대구, 창원 티켓오픈 일정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10월 초 앨범 발표를 앞둔 김동률은 11월 부터 전국 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동률은 지난 2011년 앨범 ‘김동률(KimdongrYULE)’을 발매한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어서 팬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김동률은 그간 콘서트를 통해 ‘빛과 소리의 향연’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매진사례를 이어왔다. 그만큼 김동률의 콘서트는 공연계의 대표적인 티켓 파워를 상징하는 아이콘으로 인정받고 있다.
최근 앨범 녹음을 모두 마친 김동률은 “이제 노래들은 제 손을 떠났고 이제 곧 여러분들이 들어 주시는 일만 남았네요. 어디에서 누구에게 어떤 모습의 싹을 틔우게 될지 정말 궁금하고 기대가 됩니다.”면서 “널리 널리 퍼지는 것도 좋겠지만 오래 오래 듣게 되는 그런 음악이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2014 김동률 전국투어 콘서트 ‘동행”은 15일 오후 2시에 티켓 오픈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뮤직팜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