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무한도전’ 스틸

개그맨 박명수가 MBC FM4U ‘굿모닝FM 박명수입니다’를 통해 DJ로 컴백한다.

오는 11일 박명수는 MBC ‘무한도전’ 멤버 6인이 라디오 DJ로 변신해 MBC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무한도전-라디오스타’의 첫 주자로 나서게 된다. 박명수는 오전 7시 ‘굿모닝FM 박명수입니다’로 청취자를 만난다.

과거 ‘2시의 데이트 박명수입니다’ 진행 당시, 높은 청취율을 자랑했던 박명수는 ‘무한도전-라디오스타’ 특집을 앞두고 가장 여유 있는 태도를 보였다. 그러나 최근 견학 차 방문했던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에 긴급 투입되어 방송에 참여한 후 호불호가 갈리는 실시간 반응에 당황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굿모닝FM 박명수입니다’는 청취자가 직접 참여하는 코너들로 꾸며진다. 현재 ‘굿모닝FM 박명수입니다’는 박명수의 디제잉에 맞춰 청취자가 입으로 추임새를 넣는 “모닝 나이트! 입으로 춤춰요”, 실시간 1:1 퀴즈쇼 “퀴즈쇼, 정총무를 이겨라” 코너를 함께 할 청취자들의 신청을 받고 있다. 이밖에도 ‘무한도전’ 멤버들을 출장 리포터로 활용, 서울 시내 곳곳에서 청취자들의 아침 출근길을 살필 예정이다.

‘굿모닝FM 박명수입니다’ 참여를 원하는 청취자는 라디오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사연을 남겨 참여 신청 가능하며, 오는 11일 오전 7시 MBC FM4U를 통해 청취할 수 있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M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