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904_MC스나이퍼_보도사진
140904_MC스나이퍼_보도사진
래퍼 MC스나이퍼가 2년 간의 긴 공백기 끝에 발표하는 앨범 ‘비카이트 원(B-Kite 1)’ 수록곡 ‘자러가자’의 뮤직비디오가 심의 불가 판정을 받으면서 컴백에 적신호가 켜졌다.

4일 MC스나이퍼의 소속 레이블 비카이트(B-Kite)에 따르면 ’자러가자’의 뮤직비디오는 방송에 적합하지 않은 일부 장면으로 인해 최근 심의 불가 판정을 받았다고 MC스나이퍼 측은 전했다.

‘자러가자’는 오는 9월 5일 발표를 앞둔 MC스나이퍼의 새 미니앨범 ‘비카이트원’의 수록곡으로, 타이틀곡은 아니지만 MC스나이퍼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강도 높게 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큰 관심을 모아왔다. MC스나이퍼 역시 타이틀곡이 아니지만 뮤직비디오까지 제작할 정도로 애착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가운데 비카이트 측은 재심의를 받지 않고 원안을 유지하겠다는 입장이다. 비카이트 측은 “뮤직비디오 스토리 전개 상 꼭 필요한 장면이다. 내부 논의를 통해 공개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아울러 ‘자러가자’의 뮤직비디오가 심의 불가 판정을 받으면서 컴백 수순에 차질을 빚었지만, 앨범 발매 등 기존에 계획하고 있던 일정을 무리 없이 소화할 계획이다.

MC스나이퍼는 오는 9월 5일 새 앨범 ‘비카이트 원’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이 앨범은 MC스나이퍼가 최근 설립한 레이블 비카이트에서 발표하는 첫 번째 앨범이자, 지난 2년간의 슬럼프를 극복하고 선보이는 첫 앨범으로 의미가 깊다.

‘비카이트 원’의 타이틀 곡은 대세 보컬리스트 범키와 함께 한 곡 ‘콜라병’으로, 이외에 ‘작두’, ‘자러가자(Feat. BK)’, ‘다시 뛰는 맥박’, ‘린포체(Rinpoche) 등 5곡이 수록된다. MC스나이퍼는 ‘다시 뛰는 맥박’을 제외한 전곡을 작사, 작곡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포츈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