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하예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8월 8일 실시간 검색어 상단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송하예다.
# ‘처음이야’ 송하예, 놀랄만한 외모 변천사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 출신 가수 송하예의 데뷔곡 ‘처음이야’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8일 정오 공개된 ‘처음이야’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한 송하예는 상대 배우 신동우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학창시절 첫사랑에 빠진 설레는 마음을 귀엽고 다채로운 표정으로 연기해 눈길을 끌었다.
‘처음이야’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슴에 와 닿는 친숙한 가사가 특징인 곡으로, 좋아하는 마음을 고백하지 못하는 풋풋한 소녀의 설렘이 담겼다.
풋풋한 느낌이 물씬 담긴 데뷔곡과 함께 송하예의 외모 변천사도 화제가 됐다. 송하예의 데뷔가 알려지면서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공개된 ‘송하예 4단 변신’ 게시물은 송하예의 초등학교, 중학교 졸업사진과 고등학교 3학년이었던 지난해 KBS1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한 모습 및 최근 사진 등을 담고 있다.
TEN COMMENTS,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고 했던가요. 앞으로도 외모처럼 아름다운 음악 많이 들려주세요!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온라인 커뮤니티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