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 코드는 7일 멤버들의 키스 이야기를 펑키한 멜로디에 담은 새로운 싱글앨범 ‘키스 키스’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온라인음원사이트와 레이디스 코드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user/LadiesCode)을 통해 선보였다.
ADVERTISEMENT
레이디스 코드 다섯 멤버는 왕자가 잠들어있는 방에 들어와 왕자에게 키스를 하고 싶은 듯 입술을 쭉 내밀고 왕자의 얼굴을 빤히 바라본다. 잠든 왕자에게 키스할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지 기대를 모은다.
이어진 화면에서 애슐리는 섹시한 눈빛으로 사과에 독을 묻히고 있다. 리세는 개구리가 가득한 방에서 개구리 한 마리를 손에 들고 ‘개구리 왕자’ 동화를 연상시킨다.
ADVERTISEMENT
‘키스 키스’ 티저 영상은 곡의 발랄한 분위기에 맞춰 비비드한 컬러에 입술을 표현하는 일러스트 아트웍으로 더욱 세련되고 유쾌한 느낌을 더한다.
레이디스 코드의 이번 싱글앨범 ‘키스 키스’는 데뷔 때부터 꾸준히 레이디스 코드와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서 슈퍼창따이가 곡 제작과 프로듀싱을 맡았다. 슈퍼창따이는 이번 앨범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직접 기타를 연주할 정도의 공을 들였다. 레이디스 코드는 오는 8월 7일 음원 공개 후 8월 8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ADVERTISEMENT
사진제공.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