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과 3일에 걸쳐 진행된 생일 이벤트는 ‘2014 장근석 생일기념 나눔 사진전’부터 장근석의 직진라디오 공개방송까지 다채로운 볼거리와 팬들과 교류하는 시간 등으로 꾸며졌다.
ADVERTISEMENT
장근석은 사진 한 장도 놓치지 않으려 꼼꼼히 사진전을 둘러보며 자신의 사진 위에 싸인을 하는 등 팬들이 준비한 사진전에 기쁘고 감사한 마음을 화답했다. 이어 방명록에 직접 글을 남기고 스티커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문전성시를 이룬 사진전은 양일간 약 1,620만원의 수익금이 모아졌으며 이 수익금은 지난해처럼 크리제이가 꾸준히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남산원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장근석은 국내 팬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태국, 페루 등에서 찾아온 팬들에게 “올해도 팬들과 생일을 함께 보낼 수 있어 너무나 기쁘다. 팬들에게 받은 사랑만큼 나도 돌려주고 싶다. 언제나 장어들과의 직진은 쭉 계속될 것이다”라고 벅찬 소감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사진전을 기획한 크리제이 한 관계자는 “장근석이라는 배우가 항상 팬들에게 말하는 나눔과 봉사를 실천할 수 있는 뜻 깊은 생일선물이 될 것 같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트리제이 컴퍼니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