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이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 출연한다.

타블로가 진행하는 ‘꿈꾸는 라디오’에 태양이 출연한다.

오는 8일 MBC라디오 FM4U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 최근 솔로곡 ‘눈, 코, 입’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빅뱅의 태양이 게스트로 출연해 라이브를 들려준다.

타블로와 태양은 같은 소속사의 가수와 프로듀서이자, 최근 태양의 솔로곡 ‘눈, 코, 입’을 타블로가 커버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태양은 방송이 진행되는 2시간 동안 라디오 스튜디오에서 직접 청취자와 소통하며, 노래 선물도 전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한 곡을 다른 느낌으로 불러 화제가 된 태양과 타블로가 ‘꿈꾸는 라디오’에서 함께 ‘눈, 코, 입’을 라이브로 부를 것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앞서 7일 방송에서는 타블로가 속한 에픽하이의 멤버들이 전원 출연해 청취자들에게 라이브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진은 “오늘 게스트로 초대된 ‘에픽하이’ 역시 라디오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해 라이브를 선보인 것이 꽤 오랜만의 일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에픽하이와 태양 등 청취자들의 귀를 즐겁게 해 줄 게스트들을 지속적으로 초대해 지난주 양동근 등의 래퍼와 함께 라이브 공연과 싸이퍼를 들려준 것처럼 앞으로도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서만 들을 수 있는 특별한 라이브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MBC라디오 FM4U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는 매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며, 태양이 출연하는 내일 방송은 보이는 라디오 생생한 스튜디오 안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