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그룹 B1A4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솔로데이(SOLO DAY)’의 첫 번째 영상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B1A4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백수, 피자배달부, 강박증 환자, 4차원의 우주괴짜, 꽃거지 등 멤버별 캐릭터 이미지를 공개한 데 이어 7일 자정 ‘솔로데이’의 게임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약 20초 가량의 트레일러 영상에는 누군가 작은 모니터로 게임을 하는 듯한 1인칭 화면으로, 앞서 공개된 B1A4를 형상화한 캐릭터들이 빨간 스포츠카를 타고 어디론가 향하고 있으며 요즘 보기 힘든 2D 도트그래픽 게임으로 재현됐다.

뿐만 아니라 곡의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는 두 가지 기타소리와 적재적소의 8비트 게임 효과음이 어우러져 타이틀곡 ‘솔로데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미 지저분한 방안에서 게임을 하고 있는 진영이 공개된 바 있어 진영이 하고 있는 게임이라고 예상될 뿐 더 이상의 스포일러는 없는 상황이다.

이에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솔로데이’ 뮤직비디오의 함축판 정도가 될 것 같다. 다섯 캐릭터의 사연과 앞으로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상상할 수 있는 즐거움을 주고자 했다”고 밝혔다.

컴백 날짜에 맞추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베일을 벗어가고 있는 B1A4의 타이틀곡 ‘솔로데이’는 오는 14일 자정 공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WM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