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공주님 안기 퍼포먼스로 마무으리!
인터넷 포털, 검색 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7월 6일 오후 실시간 검색어 상단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박준금과 지상렬이다.
배우 박준금과 개그맨 지상렬이 넥센 히어로즈 시구자로 나서 화제다.
방송인 지상렬과 박준금이 6일 오후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열린 2014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넥센히어로즈와 KIA타이거즈의 경기에 등장 후 각각 시타와 시구를 했다.
이날 박준금은 화이트 스키니와 캡 모자를 쓰고 등장해 나이답지 않은 패션 감각과 각선미를 과시했다. 지상렬은 시타를 마친 뒤 시구를 한 배우 박준금을 번쩍 안아 들고 그라운드에서 나와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박준금과 지상렬은 종합편성채널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 ‘열금 부부’로 출연해 호흡을 맞추고 있다.
TEN COMMENTS, ‘사관과 신사’의 야구버전인가요? 마운드에 피어난 사랑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 MBC스포츠플러스 방송 화면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