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길은혜와 박세영의 반전셀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온라인 게시판에는 “우결 박세영, 친구 길은혜와 반전셀카”라는 제목으로 길은혜와 박세영이 함께한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길은혜와 박세영은 교복을 입고 팔짱을 낀 채 나란히 서서 도도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애교를 선보이고 있다. 이들은 교복을 입고도 긴 생머리와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길은혜, 박세영의 사진은 지난해 KBS2 드라마 ‘학교2013’에 출연 당시 촬영된 것으로, 지난 7일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친구특집에 박세영 친구로 길은혜가 출연하면서 다시 팬들에 의해 주목받았다.

길은혜와 박세영은 드라마 ‘학교2013’에 출연하면서 친해졌으며, 현재까지도 촬영이 없을 때 만나 우정을 나누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길은혜는 영화 ‘젊은 예술가들’, ‘해독제는 없다’,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무서운 이야기2’, ’발칙한 그녀’, 드라마 ‘해피버스데이’, ‘빌보드키드, 수자’, ‘무인시대’, ‘허준’, ‘학교2013’, ‘예쁜남자’ 등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주며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룬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