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소녀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오소녀, 누가 비운의 걸그룹이래? 성장의 좋은 예!
인터넷 포털, 검색 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6월 6일, 실시간 검색어 상단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오소녀다.
걸그룹 시크릿 전효성과 가수 지나의 재회 사진이 공개되며 그들이 함께 몸담았던 오소녀가 화제다. 오소녀는 전효성, 지나를 비롯해 원더걸스 유빈, 애프터스쿨 유이, 스피카 양지원 등이 속한 5인조 걸그룹이었다. 다섯 멤버는 지난 2007년 데뷔를 앞두고 리얼리티 프로그램까지 촬영했다. 하지만 그들은 소속사의 재정 문제 등으로 인해 데뷔가 무산되고 말았다.
이후 각자의 길을 걷게 된 오소녀는 각자 분야에서 승승장구해 멤버 모두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오소녀 멤버들은 가수를 넘어 연기, 예능 등에서도 각자 재능을 보이며 좋은 성장의 한 예를 보이고 있다.
TEN COMMENTS, 오소녀 멤버들! 한 명도 빠짐없이 잘 돼 다행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섯명이 한 무대에 함께 서보는 것은 어떨까요. 완전체 오소녀의 모습도 보고 싶은 것은 저 뿐?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