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틸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추성훈 추사랑 부녀가 알콩달콩한 하루를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추사랑의 ‘아빠 뽀뽀’로 그간 감춰뒀던 뽀뽀 본능을 확인한 추성훈의 모습이 그려진다. 그 발단은 립글로스 뽀뽀. 사랑이는 입에 립글로스를 잔뜩 바른 채 입술을 쭉 내밀고 아빠 추성훈에게 돌격, 뽀뽀세례를 퍼붓기 시작했다. 추성훈은 “입에 뽀뽀 안돼요”라며 사랑이의 입술을 거부했지만 결국 사랑이의 애교에 두 손 두 발을 다 들 수밖에 없었다는 후문이다.

한 번 폭발한 추성훈의 뽀뽀 본능은 강렬했다. 한글 공부를 하다가 사랑이가 정답을 맞추면 예뻐 죽겠다는 표정으로 뽀뽀를 해대는 추성훈. 그런 아빠를 향해 사랑이는 “유토랑 뽀뽀했으니까 아빠랑 뽀뽀 안해요”라며 앙증맞은 밀당을 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고 한다.

추부녀의 뽀뽀 퍼레이드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아빠의 과도한 뽀뽀 집착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도망치는 사랑이와 추성훈의 한 판 뽀뽀 레슬링이 펼쳐진 것. 아빠와의 즐거운 시간에 사랑이의 웃음소리는 그칠 새가 없었다는 전언이다. 또 틈만 나면 사랑이에게 뽀뽀세례를 퍼붓는 추성훈의 딸 바보 행각에 주변 모두 엄마 미소를 짓게 했다고.

추성훈, 추사랑 부녀의 무한 뽀뽀 사랑이 담긴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25일 오후 4시 20분에 방송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KBS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이준, 어제의 이준을 뛰어넘다 6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