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 컴백 트레일러
보이프렌드 컴백 트레일러
보이프렌드 컴백 트레일러

그룹 보이프렌드가 1년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지난 20일 보이프렌드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 채널에는 보이프렌드의 컴백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아시아를 넘어 미국, 남미에 이르기까지 활발한 해외 활동을 펼친 보이프렌드의 활약상이 담겼다.

소속사 측은 “보이프렌드가 약 1년 5개월 만에 한국에서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며 “오랜만에 국내 팬들을 찾은 만큼 다양한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니 보이프렌드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이프렌드는 지난 2012년 8월 일본에서 첫 번째 싱글 앨범 ‘비 마이 샤인-그대를 놓치지 않다(Be my shine-키미오 하나사나이’가 오리콘 싱글 랭킹 4위에 오른 것을 시작으로 지난 3월 발표한 ‘마이 아바타(My Avatar)’가 오리콘 일일 싱글 차트 6위를 기록했다. 또 보이프렌드는 제27회 일본 골드 디스크 대상 베스트3 뉴 아티스트(아시아)를 수상하고 영화 ‘고고(GOGO) 이케멘5’ 주연으로 발탁되는 등 일본 내 인기를 입증했다.

앞서 보이프렌드는 지난 4월 푸에르토리고에서 한국 가수 최초로 팬미팅을 열었으며 시카고와 댈러스 등 미국 주요 도시에서 첫 쇼케이스를 가지기도 했다.

보이프렌드는 오는 6월 국내 컴백을 앞두고 마무리 준비에 막판 스퍼트를 올리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이준, 어제의 이준을 뛰어넘다 6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