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우리동네 예체능’ 이기광
이기광이 이영표에게 특급 칭찬을 받았다.오는 13일 방송되는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예체능’ 축구부와 안양공고 학생들의 첫 평가전이 펼쳐진다. 그 가운데 ‘예체능’ 측은 이기광의 동에 번쩍, 서에 번쩍 예체능 올 라운드 플레이어 이기광의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모두의 부푼 기대 속에 진행된 ‘예체능’ 축구부의 첫 평가전. 후반전 역시 전반전에 버금가는 예상치 못한 변수들로 인해 흥미진진한 경기가 이어진 가운데, 이영표가 이기광의 플레이를 극찬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날 안양공고와의 첫 평가전을 마무리 한 뒤 이영표는 “지금은 이기광이 송종국보다 잘 뛴다”며 이기광의 전천후 활약을 특급 칭찬했다. 정형돈 역시 “경기 중 유독 기광이 플레이에 눈길이 가더라”면서 “어딜 가도 기광이가 있더라”며 이기광의 강철 체력을 극찬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서 이기광은 ‘예체능’ 축구부의 공격수로 선발 출전해 전·후반 풀타임을 완벽히 소화하는 모습이다. 그는 풀타임 활약에도 불구하고, 지치지 않은 모습으로 ‘예체능’ 축구부원들의 사기를 한층 더 북돋워주고 있다.
이와 관련해 ‘예체능’ 제작진 측은 “이기광은 경기 내내 팀의 한 골을 위해 공격의 고삐를 늦추지 않은 것은 물론 팀 동료들과의 유기적인 플레이로 상대 골문을 위협했다”면서 “‘예체능’ 축구부의 올 라운드 플레이어 이기광의 모습은 엄지손가락을 치켜 들 수밖에 없었다”며 당시 경기 상황을 전했다.
이처럼 동분서주 그라운드를 누비며 몸 사리지 않은 축구 열정으로 ‘예체능’ 축구부의 지치지 않는 공격수로 등극한 이기광의 활약상은 오는 13일 오후 11시 20분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공개된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KBS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