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성의 ‘의리’ 콘셉트로 화제가 된 식혜음료 광고
배우 김보성을 모델로 내세운 식혜 음료 광고가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식품전문기업 팔도는 최근 식혜 음료 비락식혜 광고 모델로 김보성을 발탁, 그의 ‘의리남’ 콘셉트로 파격적인 CF를 제작했다. 지난 7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1분40초 분량의 광고는 이틀만인 9일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CF에서는 ‘몸에 대한 의리’, ‘신토부으리’, ‘으리집 으리음료’ 등 ‘의리’라는 단어를 활용해 음료의 강점을 재치있게 표현해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김보성은 ‘의리남’의 강한 카리스마를 발산, 맨손으로 쌀가마니를 찢어 식혜를 꺼내거나 커피잔을 날려버리는 등 거친 액션을 선보였다.
이 같은 광고가 탄생한 배경에는 김보성의 다양한 ‘의리 시리즈’들이 있다. 앞서 인터넷에는 ‘의리’를 재미있게 표현한 패러디 게시물들이 유행했다.
인터넷에서 유행하고 있는 김보성의 ‘의리 시리즈’
‘매직키드마수으리’(매직키드마수리), ‘개나으리’(개나리), ‘으리렁’(으르렁), ‘꽃나드으리’(꽃나들이), ‘브으리지’(브리지), ‘성유으리’(성유리) ‘아이언맨 쓰으리’(아이언맨 쓰리), ‘캡틴 아메으리카’(캡틴 아메리카) 등이 네티즌을 폭소하게 만들었다.그런가하면 김보성을 패러디한 개그까지 화제가 되고 있다. 개그우먼 이국주는 케이블 채널 tvN 코미디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의 코너 ‘수상한 가정부’에서 김보성의 트레이드 마크인 수염과 구렛나루, 선글라스는 물론 특유의 말투까지 따라한 패러디 개그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이에 김보성은 지난 3월 ‘코미디빅리그’에 특별 출연해 이국주와 함께’트러블메이커’를 추고 함께 개그를 펼치는 등 의리를 과시하기도 했다.
글. 최보란 orchid85a@tenasia.co.kr
사진. 비락식혜 광고 캡쳐, 네티즌 게시물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