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은미가 새 앨범 ‘스페로 스페레(Spero Spere)’로 2년 만에 가요계 컴백해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낸 가운데 뮤직비디오를 통해 그 열기를 이어간다.

이은미 소속사 네오비즈컴퍼니 측은 오늘(17일) 정오, 공식 페이스북을 새 미니앨범 ‘스페로 스페레(Spero Spere)’의 타이틀곡 ‘가슴이 뛴다’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이은미의 화보 이미지를 엮어서 탄생된 것으로, ‘가슴이 뛴다’의 멜로디와 가사를 최대한 부각시켰다. 염색하지 않은 하얀 헤어스타일로 인위적인 것을 거부, 자연스럽게 세월을 받아들이는 이은미의 아름다움과 당당함이 돋보이는 이미지 컷이 시선을 끈다라고 소속사 측은 전했다.

소속사 측은 “다소 느린 템포의 곡인 만큼 이미지 역시 서서히 흘러가는 식으로 꾸며 이은미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더욱 살아나게 한다”라고 전했다.’가슴이 뛴다’는 이은미의 무게와 연륜의 절절함이 담긴 발라드 곡으로, 이은미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음악팬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공개 직후 각종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정상에 올랐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