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기브 러브(Give Love)’

그룹 악동뮤지션의 데뷔앨범 세 번째 타이틀곡으로 ‘기브 러브(Give Love)’가 확정됐다.

14일 자정 YG엔터테인먼트의 공식블로그에는 악동뮤지션 이찬혁, 이수현이 활짝 웃고 있는 이미지와 함께 “여러분이 선택한 세 번째 타이틀곡은 ‘기브 러브(Give Love)’로 결정됐습니다”는 글이 적힌 포스터가 게재됐다.

앞서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지난달 31일 남긴 FROM YG를 통해 악동뮤지션의 데뷔앨범은 세 곡의 타이틀곡으로 구성되며 악동뮤지션이 추천한 타이틀곡 ‘얼음들’, YG에서 추천한 타이틀곡 ‘200%’ 외에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팬들의 가장 사랑을 받는 곡을 세 번째 타이틀곡으로 정하겠다는 뜻을 밝힌 바 있다.

지난 7일 자정 악동뮤지션 데뷔앨범 음원이 온라인에 공개된 가운데 ‘기브 러브(Give Love)’는 타이틀곡 ‘200%’에 이어 팬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음원 공개 8일 째인 14일 오전 기준으로 ‘기브 러브(Give Love)’는 엠넷과 올레뮤직 4위, 멜론과 벅스 7위 등 상위권에 오르며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이 같은 팬들의 인기를 기반으로 ‘기브 러브(Give Love)’는 악동뮤지션 세 번째 타이틀곡으로 결정됐다.

‘기브 러브(Give Love)’는 스마트폰 게임에서 필요한 하트에 쓰여 있는 ‘기브 러브(Give Love)’에서 영감을 받은 곡이다. 이 곡은 악동뮤지션만의 독특한 발상이 돋보이는 독창적인 곡으로 악동뮤지션이 SBS ‘K팝스타2’에 출연했을 당시 팬들에게 먼저 선보이기도 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