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2NE1의 신곡 ‘살아 봤으면 해’의 MR 제거 영상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2NE1은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 정규 2집 타이틀곡인 ‘컴 백 홈(COME BACK HOME)’과 수록곡 ‘살아 봤으면 해’, 데뷔곡인 ‘파이어(FIRE)’ 등의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멤버 씨엘이 작사, 공동 작곡한 ‘살아 봤으면 해’의 무대는 방송 후 인터넷 연예 관련 게시판에서 ‘MR 제거 영상’이 게재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2NE1 MR 제거 영상’ 들은 네티즌들은 “CD보다 더 감동적이다” “믿고 듣는 2NE1” 등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온라인 음원차트에서 ‘살아 봤으면 해’가 랭크되며 역주행하는 상황도 벌어지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22일 “이날 4명의 2NE1 멤버들이 선보이는 100% 라이브 실력은 기대 이상 또는 더 이상 바랄 것이 없을 만큼 큰 감동을 주기에 충분한 라이브 무대였다”며 “데뷔 5차임에도 계속 성장하고 있는 2NE1의 장기적인 행보는 그야말로 놀랍다고 말할 수 있다”고 전했다.
2NE1은 22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올 오어 낫싱(ALL OR NOTHING)’의 첫 해외공연을 시작한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