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SNL 코리아’
케이블채널 tvN ‘SNL 코리아‘의 새 크루로 합류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가 시청자와 실시간 채팅을 나눈다.‘SNL 코리아’가 다섯 번째 시즌 첫 방송을 앞두고 ‘SNL 코리아 페이스북 라이브 Q&A’ 이벤트를 마련,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받아 속 시원한 답변을 내놓을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SNL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며, ‘SNL 코리아’ 시청자로서 궁금한 점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SNL 코리아’의 새 크루로 합류한 나르샤는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대한민국에서 가장 솔직한 여자의 솔깃한 상담소’를 주제로 실시간 채팅을 진행한다.
나르샤 뿐 아니라 ‘SNL 코리아’를 진두지휘하고 있는 안상휘 CP와 프로그램에 직접 출연할 정도로 열혈 의지를 불태우고 있는 유병재 작가 또한 실시간 채팅에 함께해 시청자들의 궁금한 점을 말끔히 날려버릴 계획이다.
오후 6시부터 한 시간 동안은 ‘유병재 작가의 병맛캠프’가 준비돼 있다. “나만 힘든 건 아니지만 네가 더 힘든 걸 안다고 내가 안 힘든 것도 아니다”는 웃픈(웃기지만 슬픈)콘셉트로, 누구보다 힘든 유작가가 더 힘든 사람을 위해 고민 상담을 펼친다. 7시부터는 책임프로듀서 안상휘 CP가 직접 나서 점점 진화하는 ‘SNL 코리아’에 대한 궁금한 점을 모두 해소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티빙을 통해서도 생중계된다.
오는 3월 1일 방송 예정인 ‘SNL 코리아’의 다섯 번째 시즌은 한 시간 정도 앞당긴 밤 9시 50분에 안방을 찾는다.
글. 윤준필 인턴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