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 이즈 인피니트’ 3회
그룹 인피니트 최고의 로맨틱 가이는 성종이었다.지난 20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디스 이즈 인피니트’ 3화에서는 누나의 마음을 사로잡는 미션과 가상의 여자친구가 있는 상황에서 펼쳐지는 위기를 어떻게 극복하느냐에 따른 미션을 통한 인피니트의 여심 잡기 프로젝트가 그려졌다.
이날 인피니트 멤버들은 누나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반지, 토지계약서, 통장, 빨간 고무장갑, 수갑, 꽃다발, 기타 연주 등 다양한 방법으로 프로포즈를 시도했다. 인피니트의 맏형 성규는 “형이 하는 것을 잘 봐라”며 자신감과 함께 여성 출연자의 손을 자신의 가슴에 가져다 대는 초강수를 뒀지만 여성 출연자의 심박수가 최저점에 머물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성종은 무릎을 꿇고 반지를 내밀며 귓속말로 사랑한다고 속삭이는 프러포즈로 여성 출연자의 심박수를 최고로 만들어 최고 연하남에 등극했다.
또한 여자친구가 가정한 미션에서 멤버들은 발군의 매력을 선사했다. 성규는 여자친구의 옛 애인과 체력대결에서 힘도 제대로 써보기 못하고 처참하게 패배해 여자친구를 떠나보내는 굴욕을 당했다. 이에 반해 우현은 특유의 애교와 옆구르기로 여자친구의 마음을 녹였다.
미션을 통해 성종은 여성 스태프들의 가장 많은 지지를 받아 인피니트 최고의 로맨틱 남으로 선정됐다.
인피니트 멤버들은 사랑이란 무엇인지 묻는 질문에 “아직 잘 모르겠다”, “난 진짜 바보같다”고 수줍은 답변을 했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디스 이즈 인피니트’ 4회에서는 동계 운동회를 통해 태권도 유단자 호야를 이기는 미션을 진행한다. 방송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net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