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그룹 씨엔블루가 예정보다 하루 일찍 음원을 공개한다.씨엔블루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캔트 스톱(Can’t)’을 오는 25일 자정에 공개할 계획이었다. 하지만 21일 씨엔블루 측은 음원 공개일을 오는 24일 자정으로 변경했다. 이는 씨엔블루 새 앨범을 기다리는 팬들의 요청으로 결정된 것이다.
21일 씨엔블루 타이틀곡 ‘캔트 스톱’ 2차 티저 영상은 공개 직후 화제를 모았다. 티저 영상은 정용화의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로 시작되며 화려한 밴드 사운드와 스트링이 어우러진 후렴구까지 변화 무쌍한 곡을 담고 있어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킨 것.
씨엔블루 측은 음원 전쟁에서도 밀릴 것이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씨엔블루는 ‘외톨이야’, ‘사랑빛’, ‘러브’, ‘아임 쏘리(I’m Sorry)’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이미 음원 강자로 자리 잡았기 때문이다. 또한 새 앨범 ‘캔트 스톱’은 이전 씨엔블루의 모습과 다른 새로운 변화를 예고해 화제성도 높은 상황이다.
새 앨범 전반 디렉팅을 맡은 정용화는 “씨엔블루의 음악적 방향과 정체성을 기대해도 좋은 앨범이다”고 자신감을 전하기도 했다.
씨엔블루는 오는 3월 2일 SBS를 통해 올 라이브 컴백쇼 ‘캔트 스톱’을 가진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