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흥국(왼쪽)과 이상화 선수

가수 김흥국이 스피드 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 이상화 선수와의 사진을 공개 했다.

김흥국 소속사 와이드 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 “공개한 사진은 이상화가 소치로 떠나기 전으로 김흥국이 이상화의 선전을 기원하며 응원 해주기 위한 식사 자리”라며 김흥국은 “대한민국 첫 금메달, 나도 많이 울었다. 우리 딸 최고”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했다.

김흥국과 이상화는 2010년 밴쿠버 올림픽때 인연을 맺고 방송 프로그램 촬영 때 알게 돼 이후 양아버지와 양딸처럼 가족같은 관계를 계속 이어오고 있다. 가수 이정 또한 김흥국의 양아들이다.

사진 속 김흥국은 양딸 앞에서도 딸바보 아빠다운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으며 이상화는 빙속여제다운 미모로 뽀얀 피부를 자랑하듯 미소를 짓고 있다.

김흥국은 지난해 여름 배따라기의 멤버 이혜민과 ‘왕십리보이스’를 결성해 ‘나는 사나이니까’를 발표했다. 김흥국의 데뷔곡 ‘정아’와 히트곡 ‘호랑나비’, ‘59년 왕십리’를 이혜민이 작사, 작곡했을 만큼 두 사람의 인연은 깊다. 김흥국은 다양한 방송활동과 ‘왕십리 보이스’ 활동 등을 계획 중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와이드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