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쇼’ 새 MC 박준우, 홍은희, 광희(왼쪽부터)

배우 홍은희가 제국의아이들 광희와 ‘마스터 셰프 코리아1’ 준우승자 박준우와 케이블채널 올리브 ‘올리브쇼’ MC를 맡는다.

7일 올리브 측은 홍은희, 광희, 박준우의 ‘올리브쇼’ MC 발탁을 밝혔다. ‘올리브쇼’는 20~30대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최신 푸드 라이프스타일 이슈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새 시즌에서는 10인의 훈남 셰프들과 함께하는 신개념 푸드 랭킹쇼로 새 단장할 예정이다.

메인 MC로 낙점된 홍은희는 동료 연예인들 사이에서 “홍은희가 차린 가정식 백반에는 어머니의 맛이 난다”는 소문이 있을 정도로 요리에 능하고 푸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도 남다른 것으로 알려졌다. 홍은희는 30대 여성을 대변해 깐깐한 시선으로 푸드 트렌드를 거침없이 질문할 예정이다.

또 올리브 ‘마트를 헤매는 당신을 위한 안내서’에서 호흡을 맞췄던 광희와 박준우가 함께 ‘올리브쇼’를 꾸며간다. 광희는 특유의 생기 발랄함으로 일반인 셰프들의 긴장을 풀어주는 분위기 메이커를, 박준우는 재치있는 언변으로 전문 지식을 보다 알기 쉽게 설명해주는 역할을 담당한다.

CJ E&M 신상호PD는 “푸드 라이프스타일 정보를 제대로 전달하기에 홍은희, 광희, 박준우가 제격이라고 생각해 섭외했다. 세 MC의 호흡이 친남매 같이 좋아서 프로그램에 활력소가 될 것”이라며 “10인의 셰프들이 솔직하게 말하는 음식 가격의 비밀 등 그동안 어디서도 들어볼 수 없었던 풍성한 이야기를 가득 담았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올리브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