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CJ E&M PD(왼쪽)와 후지무라 타다히사 PD
케이블채널 tvN ‘꽃보다 할배’ 시리즈를 연출한 나영석 CJ E&M PD가 일본 리얼 버라이어티 ‘수요 도우데쇼(水曜どうでしょう)’의 후지무라 타다히사 PD를 만난다.CJ E&M 측은 “오는 25일 Mnet Japan에서의 ‘꽃보다 누나’ 방영을 기념해 일본 도쿄에 위치한 한국문화원에서 ‘아시아 버라이어티 TV 포럼(Asia Variety TV Forum)’을 갖는다”며 “한일 양국의 버라이어티 거장이 양국 버라이어티 방송의 제작 노하우와 아이디어의 원천, 문화 산업 콘텐츠의 발전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나영석 PD는 여배우 4명과 짐꾼 이승기의 배낭여행을 소재로 한 ‘꽃보다 누나’의 일본 방영을 기념해 이번 대담에 참석하게 됐다. 나영석 PD의 대담 상대는 후지무라 타다히사로 1996년 방영이 시작된 이래, 일본은 물론 미국, 대만 등에서도 방송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수요 도우데쇼’를 연출했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