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배우 손호준의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4일 KBS2 새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에서 한영준 역을 맡은 손호준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손호준은 극 중 한영원(한지혜)의 이복동생 한영준으로 분할 예정이다. 한영준은 차가운 외면과 달리 여린 심성을 지닌 캐릭터다.
공개된 사진 속 손호준은 정돈된 헤어스타일과 블랙 코트로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사진 속 손호준은 대본에 집중하며 캐릭터 몰입에 여념이 없는 모습을 보였다. ‘태양은 가득히’의 한 관계자는 “주얼리 브랜드 ‘벨 라페어’의 혼외서자이자 냉소적인 캐릭터의 한영준은 배우 손호준의 색다른 매력의 발견이 될 것”이라며 “이번 작품을 통해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이게 될 손호준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태양은 가득히’는 태국에서 다이아몬드를 둘러싸고 일어난 총기살인사건으로 인해 아버지는 물론 인생을 송두리째 잃어버린 남자 정세로(윤계상)와 사랑하는 약혼자를 잃은 여자 한영원의 지독한 인연을 그린 작품이다. 첫 방송은 오는 17일 오후 10시.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드림이앤엠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