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가수 에일리가 일본 최대 패션이벤트에 출연한다.

24일 에일리 소속사 측은 에일리가 일본 최대 패션이벤트 2014 S/S ‘고베 컬렉션’과 ‘도쿄 걸즈 컬렉션(도쿄런웨이)’ 공식 테마송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에일리는 공식 아티스트로서 ‘고베 컬렉션’과 ‘도쿄 걸즈 컬렉션’ 무대에 올라 메인 테마송인 ‘유앤아이(U&I)’의 일본어 버전을 비롯해 ‘헤븐(Heaven)’, ‘보여줄게’ 등 히트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일리의 일본 소속사 관계자는 “에일리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더불어 자신감 넘치는 강렬한 퍼포먼스로 일본의 젊은 여성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당당한 여성상을 노래한 ‘유앤아이’ 역시 젊은 여성들에게 최고로 각광받고 있는 두 컬렉션의 성격과 잘 맞아 떨어져 두 컬렉션의 메인 테마송의 주인공으로 결정됐다”고 선정 배경을 밝혔다.

‘고베 컬렉션’은 약 1만 2,000여명, ‘도쿄 걸즈 컬렉션’은 약 1만 6,000명의 패션피플들이 참석하며 약 100명의 모델 및 인기연예인들이 약 30여개 브랜드의 최신 패션을 선보이는 아시아 최고의 패션쇼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MC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